본문 바로가기

life/book reviews

너나위라는 사람. 일면식도 없지만...

반응형

부동산 전문가는 많다.

그 중에서도 난 너나위를 가장 신뢰한다.

월급쟁이 부자들이라는 채널과 강의를 듣고 있는 나는 이 분을 신뢰하는 가장 큰 이유가 있다.

 

결정을 내려주지 않아서 좋다.

 

남의 재산을 함부로 대하지 않는다. 

나의 재산을 상담을 하는 분들도 제 3자인 입장에서 답을 내려주길 바라는 입장이 많더라. 개인적으로는 이해가 안간다. 남의 돈도 아니고 내 돈아닌가. 그런데 어떤 부동산 전문가들은 정답을 내려주고 상담하는 사람은 또 그걸 믿는다. 

 

하지만 너나위님은 결정을 내려주지 않는다. 나는 그 부분이 가장 신뢰가 된다. 내돈이다. 남의 돈이 아니다. 내가 제대로 결정할 수 있게 내가 놓칠 수 있는 부분을 알려주는 사람이라 좋다.

부동산에 관심이 많기에 신랑은 여러 강의를 들을 것을 권유했다. 그 중에서 나는 너나위님만 듣고 있다. 내 결정에 타인의 말들이 오히려 방해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 너나위님은 나를 더 현명하게 결정할 수 있게 지도한다. 나에겐 이런 방향 설정에 도움을 주는 자가 좋은거지 결정해주는 자는 피한다. 

 

내돈이닌깐! 

 

[EBS 자본주의] 문과생이 읽어도 술술 읽히는 쉬운 경제책

 

[EBS 자본주의] 문과생이 읽어도 술술 읽히는 쉬운 경제책

자본주의에 살고 있는 우리는 교과서에서 경제를 제대로 배워본 적이 없다. 은행이 어떻게 해서 돈을 버는지 금리가 올라가면 어떠한 결과가 나타나는지 막상 모르는 어른이 많다. 나를 포함해

guabe-naccobang.tistory.com

 

반응형